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JPLUG 생활 밀착형 직구 제이플러그생활 밀착형 직구 제이플러그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배송비 무료

장바구니 0

최근본상품 (0)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 [통관] 상품 여러 개를 나누어 주문했습니다. 관‧부가세가 발생하나요?   
  • 답변
  • 관‧부가세는 입항일 기준 1일 1인 미화 기준 $150를 초과할 경우 발생합니다.

    국가별로 부과되기 때문에 주문 건수와 관계없이, 동일 국가에서 구매한 상품이 같은 날 입항하면 상품가가 합산되어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4 [통관] 관‧부가세는 꼭 납부해야 하나요?   
  • 답변
  • 관‧부가세는 국가에 납부하는 세금으로, 반드시 납부하셔야 합니다. 

    세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상품 수령이 불가하며, 이로 인한 취소 및 반품도 불가합니다.

23 [통관] 관‧부가세는 얼마부터 부과되나요?   
  • 답변
  • 결제 시 상품가의 총액이 미화 기준 $150에 근접한 경우, 통관 시 적용환율(입항일 기준)에 따라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가 및 총 결제금액에는 관‧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상품이 한국에 입항한 후 정확한 금액을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22 [통관]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꼭 작성해야 하나요?   
  • 답변
  • 2018년 7월 1일부터 모든 상품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통관이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사이트(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에서 발급받으신 후 주문 시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수취인의 고유부호를 기재하셔야 통관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21 [통관]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뭔가요?   
  • 답변
  • 해외 구매대행 등을 이용하실 때,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관세청에서 발급하는 개인 식별 부호입니다.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사이트(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으며, 

    한 번 발급 받으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20 [취소/반품/교환/환불]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 답변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1. 상품 개봉, 사용, 훼손 등 상품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2. 상품 수령 후(수령일 포함) 7일이 지난 경우

    3. 제품의 특성상 변질의 우려가 있는 식품

    4. 구매자의 귀책 사유로 상품 등이 훼손된 경우

    5. 함께 제공한 사은품을 사용했거나 반품 시 누락된 경우

    6. 고객 주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7. 세탁이나 수선을 한 경우

    8. 외부 박스(카톤 박스 포함) 파손으로 인한 경우

    9.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반품 사유에 위배될 경우

19 [취소/반품/교환/환불] 교환(반품)을 원해요.   
  • 답변
  • 식품 : 변질의 우려가 있는 식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 교환 및 반품 등이 불가합니다.

    식품 외 : 초기 불량인 경우 수령일 포함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해당 제조사의 정책에 따르며,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왕복 국제 운송료+현지 배송료(실비)+수수료(1만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상품을 개봉했거나 상품의 미세한 흠집 및 외부 박스의 경미한 훼손 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

18 [취소/반품/교환/환불]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주문 단계별 취소 가능 여부]

    - 주문접수 : 직접 취소 가능

    - 입금확인 : 직접 취소 불가. 고객센터로 요청 후 취소 및 환불 가능(단, 현지 구매가 완료된 상태라면 취소 불가)

    - 배송준비중 : 현지 상품 구매가 완료된 상태로 취소 불가

    - 배송중 : 이미 한국으로 발송된 상태로 취소 불가

    ※배송중 단계에서 단순 변심으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 수령 후 별도의 사유서 제출 및 왕복 국제 운송료+현지 배송료(실비)+수수료(1만원)를 부담하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17 [배송 문의] 묶음 배송이 안 되고 배송비가 상품별로 추가됩니다.   
  • 답변
  • 여러 상품을 1건으로 주문하시면 함께 배송은 가능하나, 상품별로 배송비 정책이 달라, 배송비는 상품별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 전, 묶음 배송 가능 상품 및 상세 배송 정책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묶음 배송 상품 확인 방법 : 상품페이지 > 배송 자세히 > 묶음배송상품보기 선택]

16 [배송 문의]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주문 단계별 주소 변경 가능 여부]

    - 주문접수, 입금확인 : 상품 발송 전으로 변경 가능

    - 배송준비중 : 발송 전이라면 가능,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불가

    - 배송중 : 상품 발송된 상태로 변경 불가

    ※ 상품 발송 후 불가피하게 주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유서 작성이 필요하며, 제반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